대리점에서 연락이 온다면 피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해명,소명 하시고 부득이한 경우라면 대리점의 실제



거리가 멀어도 대리점을 운영중인곳에 방문하고 눈으로 확인 후 안전하게 이용하셔야 합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회 정식등록업체이며 이동통신 및 유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

>우선 기계에 대한 매입금액도 너무 적게 받았습니다. 그리고 대리점에는 사실 그대로 이야기 하시고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그 안전하다는 업체 또는 딜러에게 대리점에 같이 들어가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는 업체가 있을까요?

대리점을 운영중이라고 해서 방문 했는데 운영중인 대리점에서 개통 하지 않고 다른곳에서 개통을 유도한다면 폰테크 즉시 취소하시고 나오셔야 합니다!

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돈과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걷기, 물마시기, 영양제 챙겨먹기 등 미션을 신청하고, 목표를 폰테크 달성하면 됩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자세한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에 폰테크 관한 내용은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납으로 인하여 개통이 불가할 경우 전문 담당직원이 배정되어 개통부터 매입까지 친절하게!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